32 1 0 2 0 0 9일전 1

그보다 큰 일도 하리라

예수님이 하신 일과 그보다 큰 일

요한복음 14장 12절에 ‘나를 믿는 자는 내가 하는 일을 그도 할 것이요 또한 그보다 큰 일도 하리라’ 라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성령님을 의지하며 사역하신 것처럼 우리도 성령님을 의지하여 사역함으로 수많은 영혼들을 주님께로 인도하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갈라디아서 3장 14절에 ‘아브라함의 복’과 ‘성령의 약속’은 신약 시대에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새 언약의 두 가지 축복’인데 구체적으로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서 기록하였습니다. 또, 이 마지막 때 하나님의 영광 안에 살아감으로 하나님의 영광 안에 사역하여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는 삶 살기를 바랍니다. 이 책을 통해 예수님이 하신 일을 하며 그 보다 큰 일을 함으로 이 마지막 때에 대 부흥과 대 추수를 위해 귀하게 쓰임 받..
요한복음 14장 12절에 ‘나를 믿는 자는 내가 하는 일을 그도 할 것이요 또한 그보다 큰 일도 하리라’ 라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성령님을 의지하며 사역하신 것처럼 우리도 성령님을 의지하여 사역함으로 수많은 영혼들을 주님께로 인도하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갈라디아서 3장 14절에 ‘아브라함의 복’과 ‘성령의 약속’은 신약 시대에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새 언약의 두 가지 축복’인데 구체적으로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서 기록하였습니다.

또, 이 마지막 때 하나님의 영광 안에 살아감으로 하나님의 영광 안에 사역하여 하나님의 나라가 이루어지는 삶 살기를 바랍니다. 이 책을 통해 예수님이 하신 일을 하며 그 보다 큰 일을 함으로 이 마지막 때에 대 부흥과 대 추수를 위해 귀하게 쓰임 받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장로교 합동측 목사의 아들로 태어났습니다. 하나님께서 저에게 어릴 때부터 성경의 바른 진리를 가르쳐서 사람들을 옳은 데로 인도하여 구원하고자 하는 소원을 주셨습니다.

대구신학대학교를 졸업했고 교회에서 교육 전도사 사역을 하며 총신대 신대원 신학과로 입학하기 위해 준비하던 중 지금의 아내를 만나 선교에 부르심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선교 단체인 예수 전도단, 인터콥, 경배와 찬양, 온누리 장기 선교사 훈련을 받게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저희를 미얀마 버마족으로 부르셔서 미얀마에서 7년 가까이 선교하며 한국으로 귀국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한국에서 한국 교회의 진리 회복을 위해 기도하고 있으며 ‘한국 교회 진리 회복 시리즈’, ‘천국과 휴거’, ‘하나님이 쓰시는 사람’, ‘참된 지혜’, ‘소금과 빛’, ‘그보다 큰 일도 하리라’, ‘중보 기도와 응답 받는 비결’, ‘예수님의 심장’, ‘청년 부흥’ 등 다수의 책을 쓰게 하셨습니다.

아무쪼록 하나님께서 깨우쳐 주신 보석 같은 진리를 담고 있는 이 책들을 통해 한국 교회가 성경적인 바른 진리로 회복되어 이 마지막 때 대 부흥과 대 추수를 위해 귀하게 쓰임 받게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