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나 1장 2절
2 너는 일어나 저 큰 성읍 니느웨로 가서 그것을 향하여 외치라 그 악독이 내 앞에 상달되었음이니라 하시니라
고린도후서 5장 10절
10 이는 우리가 다 반드시 그리스도의 심판대 앞에 나타나게 되어 각각 선악간에 그 몸으로 행한 것을 따라 받으려 함이라
사람의 죄가 쌓이게 되면 하나님께서 징계하시고 심판하십니다. 이 책은 하나님의 징계와 심판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그리스도의 심판대 앞에서 하나님의 칭찬을 받고 천국에 들어갈 수 있도록 준비되게 될 것입니다. 히브리서 9장 27절에 기록된 것처럼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고 그 후에 심판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어떻게 그 무서운 하나님의 심판을 피하고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지 이 책을 통하여 해답을 얻어서 진짜 천국에 들어가도록 준비되시기를 바랍니다.
장로교 합동측 목사의 아들로 태어나 어릴 때부터 성경의 바른 진리를 가르쳐서 사람들을 옳은 데로 인도하여 구원하고자 하는 소명을 하나님으로부터 받았습니다.
대구신학대학교를 졸업했고 교회에서 교육 전도사 사역을 하며 총신대 신대원 신학과로 입학하기 위해 준비하던 중 지금의 아내를 만나 선교에 부르심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선교 단체인 예수 전도단, 인터콥, 경배와 찬양, 온누리 장기 선교사 훈련을 받게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저희를 미얀마 버마족으로 부르셔서 미얀마에서 7년 가까이 선교하고 한국으로 귀국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한국에서 한국 교회 진리 회복을 위한 문서 사역과 미얀마 사역을 하고 있으며 『한국 교회 진리 회복 시리즈』, 『천국과 휴거』, 『하나님이 쓰시는 사람』, 『참된 지혜』, 『중보 기도와 응답 받는 비결』, 『청년 부흥』, 『하늘에서 온 편지』, 『다이아몬드 같은 진리』, 『하나님의 친밀함』, 『브랜든 휴거 환상과 성경 비교』, 『마지막 때 성령 부흥』, 『예수님의 탄생과 별』, 『신앙 궁금 시리즈』 등 다수의 책을 저술하였습니다.
아무쪼록 하나님께서 깨우쳐 주신 보석 같은 진리를 담고 있는 이 책들을 통해 한국 교회와 성도들이 성경적인 바른 진리로 회복되어 이 마지막 때 대 부흥과 대 추수를 위해 귀하게 쓰임 받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