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언 15장 33절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은 지혜의 훈계라 겸손은 존귀의 길잡이니라
이 책은 겸손의 세 가지 진귀한 가치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참된 겸손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예수님, 다윗, 세례 요한, 사도 바울의 겸손을 본받을 때 하나님의 시선을 끄는 존귀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부디 이 책을 통하여 겸손한 자에게 임하시는 하나님의 축복을 발견하고 그 축복을 받아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장로교 합동측 목사의 아들로 태어나 어릴 때부터 성경의 바른 진리를 가르쳐서 사람들을 옳은 데로 인도하여 구원하고자 하는 소명을 하나님으로부터 받았습니다.
대구신학대학교를 졸업했고 교회에서 교육 전도사 사역을 하며 총신대 신대원 신학과로 입학하기 위해 준비하던 중 지금의 아내를 만나 선교에 부르심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선교 단체인 예수 전도단, 인터콥, 경배와 찬양, 온누리 장기 선교사 훈련을 받게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저희를 미얀마 버마족으로 부르셔서 미얀마에서 7년 가까이 선교하고 한국으로 귀국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한국에서 한국 교회 진리 회복을 위한 문서 사역과 미얀마 사역을 하고 있으며 『한국 교회 진리 회복 시리즈』, 『천국과 휴거』, 『하나님이 쓰시는 사람』, 『참된 지혜』, 『중보 기도와 응답 받는 비결』, 『청년 부흥』, 『하늘에서 온 편지』, 『다이아몬드 같은 진리』, 『하나님의 친밀함』, 『브랜든 휴거 환상과 성경 비교』, 『마지막 때 성령 부흥』, 『예수님의 별』, 『신앙 궁금 시리즈』, 『그리스도의 온전』, 『구원론 바로 잡기』 등 다수의 책을 저술하였습니다.
아무쪼록 하나님께서 깨우쳐 주신 보석 같은 진리를 담고 있는 이 책들을 통해 한국 교회와 성도들이 성경적인 바른 진리로 회복되어 이 마지막 때 대 부흥과 대 추수를 위해 귀하게 쓰임 받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